소액결제현금화 Fundamentals Explained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처럼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잘 이루어집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수수료가 비싸다 보니 몇 퍼센트라도 더 높게 거래 할 수 있다면 그곳에서 이용하는게 하는게 맞습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으므로 터무니없이 저렴한 수수료를 미끼로 사기를 치는 개인과 사기꾼만 피하면 됩니다.

또 다른 장점은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휴대폰의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콘텐츠를 결제해서 하는 현금화 서비스의 종류의 한 가지 이며, 소액결제와는 별 개의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그 뿐만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미납도 모두 소액결제현금화 진행이 가능하며,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이 정보이용료는 대부분을 게임결제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한해 수백억원의 게임과금이 결제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크림티켓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그래서 가격이 과거에 비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서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동통신사로부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됩니다.

크림상품권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하기 전에 미리 다운받아 놓으면 빠르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싼 수수료를 찾는 손님들의 심리를 이용한 악랄한 수법이니 그런 광고는 쳐다보지도 말아야 합니다.

어떤 상품을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지는 고객님의 휴대폰 연체기록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에 고객님이 직접 하시는게 아니라 전적으로 업체가 진행하게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